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체험단 리뷰

체험단 리뷰

체험단 베리스리뷰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체험단리뷰] 자두 퓨럽 ★BEST REVIEW★
작성자 커피러블리닷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7-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

그**** 카페 (박**님)

체험 상품
체험단 신청글
체험 후기
이미지
자두 퓨럽(1.2kg)
안녕하세요~ 더블데이 자두퓨럽 체험단에 참여하고 싶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카페는 동네 상권이라, 초 중 고등학교가 가까워요. 그렇다 보니 학생 손님이 많이 오세요. 학생 손님들은 커피를 잘 못 마셔서, 과일이 들어간 음료를 많이 주문해주세요. 특히 여름에는 자두가 들어간음료를 많이 주문해주세요. 저희 가게는 제철 과일을 이용해 에이드, 스무디, 라떼, 주스를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의 종류에 따라 똑같은 자두를 사용해도 다르게 준비해야 되더라구요. 자두 에이드는 자두를 조그맣게 잘라 수제청을 만든 후 탄산수와 섞어서 나가고, 자두 생과일 주스는 씨를 발라낸 자두와 소량의 얼음과 시럽을 같이 갈아 나갔어요. 그렇기 때문에 음료의 맛이 생과일의 당도나 맛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 아쉬울 때가 있어요. 빨갛고 달콤한 자두로 음료를 만들면 맛있지만, 덜 익은 자두나 당도가 떨어지는 자두로 만든 음료는 색감과 맛이 정말 아쉬워요. 하지만 더블데이 자두퓨럽은 국내산 자두를 통째로 갈아 넣은 베이스에 자두농축액을 첨가해 새콤달콤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맛과 적절한 당도와 산미가 느껴지는 퓨럽이라 더욱 더 마음에 드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더블데이 회사 제품이라 기대가 커요. 더블데이 황치즈 라떼 파우더를 체험한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저희 카페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고 있어요. 손님들께서 정말 좋아하세요. 한 제품이 맛있으면 다른 제품도 맛있더라구요. 자두퓨럽 역시 맛있을 것 같아요. 자두퓨럽 하나면 자두 차, 슬러쉬, 에이드 모두 만들 수 있고, 제조 방법도 간편하고, 보관이 편리하다는 점은 카페 운영하는 사람에게 정말 장점으로 느껴져요. 테스트 꼭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음료 꼭 만들어서 예쁜 음료 사진도 함께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더블데이 자두퓨럽 체험단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맛있는 자두 음료를 만날 수 있어서 기뻤어요. 생각보다 빨리 배송되었어요.기대가 부푼 상태로 배송 받은 직후 테스트를 해보았네요. 상자를 열었는데, 자두퓨럽이 큰 통에 담겨 배송되었더라구요. 테스트를 충분히 해도 남는 양이에요. 덕분에 자두와 관련된 음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테스트해보았어요. 그리고 파손되지 않도록 뽁뽁이로 포장해주셨는데, 정말 감사해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대한 정성스럽게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먼저 자두에이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자두퓨럽이 예쁜 빨간색이라, 에이드로 만들었을 때 색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탄산수와 더블데이 자두퓨럽만 있으면 맛있는 자두에이드가 탄생해요. 설탕시럽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달콤하고, 생과일 자두를 사용하지 않아도 상큼해요. 작년에 자두와 관련된 음료를 제조할 때는 맛있는 자두를 골라 손질해야 했는데, 이제는 그렇게 할 필요가 없네요. 뿐만 아니라 생과일 자두를 고를 때 맛과 당도가 복불복이라 음료 맛이 오락가락한데, 더블데이 자두퓨럽을 쓰면 일정한 맛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두 알갱이가 가득 있고, 국내산 자두가 들어간 베이스이기 때문에 믿음직스러워요. 


  두번째로 따뜻한 자두차를 만들어 보았어요. 향긋한 자두향이 입안 가득하고, 무엇보다도 색감이 너무 예뻐요. 아이스 음료 뿐만 아니라 따뜻한 음료도 잘 어울리는 퓨럽이더라구요. 아직 자두철이 아니라 자두로 데코를 못했어요. 대신 말린 석류꽃과 허브잎으로 데코해줬어요.


  세번째로 자두 슬러쉬를 만들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달콤새콤하고 자두향이 잘 느껴졌어요. 물, 얼음, 자두 퓨럽만 넣었을 뿐인데 제가 먹어본 슬러쉬 중에 제일 맛있어요. 밍밍하지 않고 진한 자두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단골손님과 같이 나눠 마셨는데, 맛있게 먹었다며 좋아해주셨어요.


  오늘부터 자두차, 자두 슬러쉬, 자두에이드 모두 판매할려구요. 저희 카페에서 작년에 판매한 자두 음료보다 훨씬 맛있어요. 더블데이 회사는 항상 맛있는 베이스와 파우더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저번에 더블데이 황치즈라떼를 체험한 적이 있는데,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그래서 자두퓨럽에 대한 기대가 부풀어 있었는데, 이 제품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맛있는 자두퓨럽을 체험할 수 있어서 기뻤어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